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타 서비스

HOME
기타 서비스
자주 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 주식회사 뉴시스에서 센서를 구매하실때 KOLAS 검교정 혹은 기타 시험 서류가 필요하신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고객사에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폐사에서는 본 서비스들을 대행해드리고 있사오니 제품 구매하실 때 필요하신 사항을 담당자에게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고객사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못 찾으신 경우,

    대표 번호로 연락주셔서 상황을 말씀해주시면 전문 담당자가 배정되어 고객사에서 필요로 하시는 제품을 개발 및 제안 드립니다.



  • 1) 단품 판매

    2) 기성품을 현장 상황에 맞게 제품 리폼

    3) 계측기 시스템화

    4) 기성품이 없는 제품 개발

    5) 현장 설치 공사

    6) KOLAS검교정 및 인증 대행

    7) 제품 수리 및 유지보수

    8) 현장 답사 후 측정 솔루션 제시 및 컨설팅

    각 분야별 전문 담당자들이 고객사 니즈에 맞는 업무를 제공 드립니다.

  • 현재 영업 여부는 홈페이지 우측 배너에 영업 상태를 확인가능합니다.

    영업중 : 상담 및 통화가능

    휴 무 : 영업 종료

    주식회사 뉴시스는 국내 및 해외 업무를 병행하고 있어 국내 정규 근로시간인 오전 9시 ~ 오후 6시 외 시간에도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늦은 저녁, 새벽, 토요일, 일요일에도 영업 중으로 표기 되어 있으면 현재 업무 중이므로, 문의 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영업 여부를 확인하시어 회사로 연락주시면 담당자를 배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와 협의하여 일정 및 시간 협의 부탁드립니다.

    < 주말 가능 업무 >

    - 현장 방문 상담

    - 현장 A/S 및 점검

    - 출고 및 현장 납품

  • 제품 견적은 최대한 빨리 제출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견적은 견적 요청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제출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제품을 추천드리기 위해 분야별 전문 담당자 배정되고 연락드리오니, 견적이 급하신 경우 담당자에게 견적 수령가능 시점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제품 수령 후, 제품의 문제가 있을 시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빠르게 대응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식회사 뉴시스의 모든 임직원들은 제품 출고 전 모든 제품을 전수 검사 후 출하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에 성원에 힘입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제품 분야별 기준장비와 비교 검증 후 출고하고 있습니다.


  • 첫 거래시에는 현금 결제 확인 후 납품 조건 입니다.

    이후 지속 거래시에는 고객사 결제 조건에 맟춰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 카드 결제, 보증 보험, 역발행 조건 등 고객사 요청에 최대한 맟춰드리오니 회계팀과 조율 부탁드립니다.

  • 모든 제품의 안전재고를 확보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사오나,

    부득이 재고가 소진된 경우, 재입고 시점을 회사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폐사에서는 고객사 편의를 위하여 현재 재고 여부를 홈페이지에 표기하고 있으며, 운영방침에 따라 제품이 재입고 될 경우 발주서 날짜 순서대로 출하 되오니, 제품 구매 의사를 담당자에게 말씀주시지 않으면 제품이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제품 특성상의 이유로 재고 품목이 아닌 경우는 발주 후 몇 주가 소요되는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본 제품
0